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팁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팁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팁

비디오 마케팅 – 무엇이냐? 비디오 마케팅은 사업이나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온라인에 게시된 비디오를 사용한다.

비록 이러한 형태의 마케팅은 매우 간단해 보일 수 있지만, 사실은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사항을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다음 기사는 비디오 마케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마케팅 비디오를 만들고 있다면 간결하고 짧게 만드세요.

대부분의 온라인 사용자들은 그들이 즉시 또는 빨리 찾는 정보를 원하기 때문에 악명높게도 짧은 관심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긴 비디오를 갖고 싶다면, 하나만 만들지 마라.

그것을 시리즈로 나누어라.

웹 사이트를 스크린샷하고 비디오에 포함시키십시오.

이 기술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실제로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자습서에서도 스크린샷을 사용할 수 있다.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스크린샷을 저장하고 비디오에 스크린샷을 추가하는 방법을 간단히 생각해 보십시오.

팀들은 놀라운 비디오를 만든다.

동료에 대한 검색을 동료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기꺼이 기여하고자 하는 많은 친구, 가족 구성원 또는 동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이름을 최종 학점으로 보는 대가로 기꺼이 돕기로 동의할 것이다.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온라인 사업을 광고하기 위해 비디오를 만들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YouTube와 같은 호스팅 사이트에 동영상을 올리는 것은 더 많은 방문객들을 끌어 모을 수 있지만, 동영상이 지루하고 흥미롭지 않다면 그렇지 않다.

사람들은 그저 따분한 광고가 아니라 뭔가 유용한 것을 알려주는 비디오에 관심이 있다.

구독자 기반을 빨리 구축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재미있는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의 사업에는 직원이나 동료가 있는가? 그런 경우 동영상에 포함시키십시오.

예를 들어, 여러분은 말하는 목소리가 뛰어나고, 전문적인 외모가 뛰어나고, 카메라에서 자연스러운 존재감을 가진 누군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여러 사람을 포함할 수도 있다.

제공 방식에 따라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재미있는 비디오는 실제로 꽤 효과적일 수 있다.

당신이 마케팅하고 있는 아이템과 당신이 도달하고자 하는 청중을 고려하라.

비즈니스 어조를 생각할 때마다 이미지뿐만 아니라 이러한 것들을 고려하십시오.

비디오를 시작하고 종료할 방법을 정확하게 기록하십시오.

시작하려면 자신과 회사, 그리고 영상의 목적을 파악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시청자를 웹 사이트 또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영업 상담과 함께 회사 이름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면 당신은 항상 사람들을 고용하여 당신의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비디오 콘테스트를 하고 최고의 것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상을 주어라.

상금으로 그들이 만든 비디오를 광고로 사용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라.

YouTube에 동영상을 올려놓고 스스로 입소문을 타기를 기대할 수는 없다! 청중들과 다양한 형태의 연결을 사용하는 것은 그것이 성공적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알지 못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볼 수 없어!

비디오를 공개하기 전에 당신은 비디오의 성공을 어떻게 평가할 것인지 알아야 한다.

물론, 여러분은 비디오를 직접 보고 사람들이 그것에 잘 반응할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실제 데이터는 당신의 비디오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더 잘 보여준다.

얼마나 많은 조회수를 얻었는가? 그들은 얼마나 오랫동안 지켜봤을까? 공유됐나?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비디오를 얻기 위해 비디오 콘테스트를 개최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고객에게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직접 촬영하도록 요청하거나 제품이 포함된 비디오 튜토리얼을 만들도록 요청하십시오.

사용자 비디오를 공유하는 것은 고객과 여러분이 서로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이 있으십니까? 예라고 답한 경우, 비디오를 사용하여 질문에 답하십시오.

당신의 제품을 설명하는 빠른 동영상은 자신감을 고취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비즈니스를 소개하는 짧은 비디오를 만들고,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설명하고, 사용자가 메일링 리스트에 참여하도록 권장하십시오.

가입자에게 쿠폰이나 eBook과 같은 보상을 주어라.

사람들은 당신의 브랜드와 어울릴 수 있는 얼굴이 있을 때 당신을 더 믿는 경향이 있다.

여기서 배운 내용을 구현하여 비즈니스의 다음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잠시 후, 당신은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알게 될 것이다.

전략을 개발할 때 이러한 팁을 활용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