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마케팅 주제에 대한 가이드

Facebook 마케팅 주제에 대한 가이드

Facebook 마케팅 주제에 대한 가이드

페이스북은 누구나가 진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당신이 누구와 연락하고 싶은지, 어디에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페이스북은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선택사항을 가지고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페이스북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략을 짜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페이스북 팬들과 대화를 시작하는 간단한 방법은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남긴 피드백에 응답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벽을 감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문의 사항이나 불만 사항에 대해서는 반드시 회신하십시오.

게시된 모든 콘텐츠를 Facebook에 연결하십시오.

블로그를 게시할 경우 게시물의 링크와 요약을 자동으로 포함하도록 Facebook을 구성하십시오.

또한, 페이스북에 연결하기 위해 당신의 트위터를 이용하라.

페이스북은 일종의 콘텐츠 공유 장소라고 생각해보자.

페이스북은 친구들과 채팅하는 것보다 더 유용하다.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 그런 식으로 사용하라.

실제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하여 다른 미디어 채널의 게시물을 페이스북 페이지로 홍보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많은 교통량을 가져다 준다.

페이지 대신 그룹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페이스북 그룹을 만드는 것은 가입자들이 다른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도록 그들만의 커뮤니티를 온라인으로 만들도록 장려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사업에 이치에 맞다면 당신은 그룹과 페이지를 둘 다 설정할 수도 있다.

당신이 페이스북 오퍼를 활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운영하는 무료 상품과 경연대회를 홍보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그 제안을 설정한 다음, 당신의 벽을 통해 그것을 승격 우편으로 알려진 것으로 전환하면 된다.

만약 그 제안이 매우 좋다면 당신은 팬이 아닌 사람들에게도 그것을 홍보할 수 있다.

사용자 지정 청중을 통해 당신은 당신의 광고를 더 효과적으로 겨냥할 수 있다.

이것은 판매 전환율을 높이고 캠페인 비용을 줄인다.

왜냐하면 당신의 청중이 더 커질 것이기 때문이다.

팬 층은 당신이 가능한 한 확장하고 싶은 것이다.

팬 층이 생길 때까지 제품 마케팅을 기다리세요.

팬층을 개발한 후에는 투자를 늘려 상품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다.

페이스북 광고를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당신은 당신의 광고가 당신의 목표 청중에게 전달되도록 당신의 광고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적게 또는 많이 하면서 일정한 예산 내에서 일할 수 있다.

약속도 없다.

당신의 광고는 언제든지 중지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의 마케팅을 위한 플랫폼을 선택할 때 페이스북을 신중하게 고려하라.

이 네트워크는 매우 인기가 있지만, 일부 하위 문화와 연령층은 다른 웹사이트를 선호한다.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청중들을 조사해서 그들이 소셜 미디어에 필요한 것들을 어디서 처리하는지 알아내십시오.

만약 당신이 해야 할 말이 당신의 내용과 아무 관련이 없다면, 당신의 페이지를 업데이트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개인 업데이트를 공유하거나 일부 현재 이벤트를 공유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 있지만, 이러한 이벤트들이 모든 가입자들에게는 흥미롭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다른 것에 대해 이야기해야만 한다면, 당신의 개인 페이지에서 그것을 하라.

새로운 페이스북 마케터들이 직면하고 있는 가장 어려운 문제들 중 하나는 시작부터 시작하라는 것이다.

첫 번째 단계는 보통 당신의 사이트에 페이스북 버튼과 링크를 추가하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과 연결되도록 해줄 것이다.

그것은 다양한 종류의 마케팅만큼 거슬리지 않는다.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좋아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자주 업데이트 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리더십에서 기회를 찾아라.

당신의 페이스북 활동을 어떻게 처리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틈새 리더십이 향상될 수 있다.

익숙한 주제에 대해 코멘트를 하거나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기회를 찾아보십시오.

이것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알려주고, 그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팬을 의미한다.

주요 비즈니스 웹 사이트와 유사한 스타일의 Facebook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빨간색 추기경을 사용한다면, 그것을 페이스북 페이지에도 반드시 포함시키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모든 영역에서 균일하게 유지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완전히 다르게 만든다면, 이것은 당신의 충성스런 고객들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콘테스트는 좋은 생각이지만 쿠폰을 사용하거나 고객과 대화를 시작할 수도 있다.

이 기사는 프로들에게 효과가 있었던 몇 가지 유용한 전략을 보여주었다.

이제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여 캠페인을 더 잘 진행하십시오.

Close